인도의 선도적인 여행사

인도의 선도적인 여행사, 스완 투어스 인도 최대 여행 대기업 중 하나인 스완 투어스는 가우라브 차울라가 완전 소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여행 솔루션을 통해 인도 여행 업계에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1995년에 설립된 스완 투어는 국내외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휴가 패키지를 포함하여 여행 무역 산업을 위한 국내외 여행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tropicalviet.

스완 투어는 인도 아웃바운드 투어 오퍼레이터 협회(OTOAI) 회원 번호 ACT/120049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1995년에 설립되어 개별 가족, 허니무너, 상용 고객 및 MICE 단체를 위한 여행을 잘 관리해 왔습니다. 스완 투어는 인도 여행 산업을 현대적이고 가장 정확하게 진보적으로 발전시켜 왔으며 개인 여행객을 위한 여행을 성공적으로 관리해 왔습니다 국제 시장에 기여했습니다. 델리, 뭄바이, 방갈로르, 콜카타, 첸나이에서 출발하는 라자스탄 투어, 구자라트 투어, 히마찰 홀리데이 패키지, 부탄 투어가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어디에서나 부유층을 위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스완 투어는 여행 및 관광 산업을 위한 완벽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완 투어는 뉴델리 콘노트 플레이스에 본사를 두고 인도 전역에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도 아대륙의 여행객들에게 인도 휴가 패키지를 제공하여 95% 이상의 정기 항공 좌석과 호텔 객실, 렌터카 및 기타 전 세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완 투어는 인도 전역의 200개 이상의 도시로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인도 아대륙에서 종합적인 여행 조직을 보유하고 있는 스완 투어는 확실한 시장 리더입니다.

다양한 여행 솔루션

점점 더 복잡해지는 시장, 치열한 경쟁, 끊임없이 변화하는 여행 환경 속에서 스완 투어는 미래의 여행자를 기반으로 혁신적이고 유연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도입해 왔습니다. 특히 시대를 앞서가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행 패키지 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완 투어는 여행 업계 전반에서 맞춤형 휴가 패키지를 포괄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경쟁사보다 몇 번이고 선택받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훌륭한 서비스 판매 경로와 여행사 네트워크, 기업 여행 솔루션을 통해 여행자는 데스크톱, 모바일 및 탭에서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스완 투어는 단일 연결부터 오늘날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여행자를 위한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효율성을 위한 최첨단 여행 전문 지식

스완 투어는 선도적인 여행 제공업체가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항공사부터 저가 항공사, 다국적 여행, 호텔, 휴가, 현지 관광, 현지인과의 연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스완 투어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평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스완 투어는 여행 제공업체와 사용자 모두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가치를 향상시키며 결정적인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